보도자료

코리아세일페스타, 따뜻한 소비문화 확산을 위한 ‘엄지척 챌린지’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1.10.18 첨부파일 [보도자료]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엄지척챌린지 이벤트 진행_1015.pdf

코리아세일페스타, 따뜻한 소비문화 확산을 위한 ‘엄지척 챌린지’ 이벤트 진행

□ 따뜻한 소비문화 확산을 위해 소비자와 판매자가 함께하는 이벤트 진행

□ 홍보모델 박군의 대표곡 ‘한잔해’를 개사해 ‘따뜻해송’을 제작

□ 엄지척 챌린지에 참여한 359명을 선정해 푸짐한 경품 증정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유통업계* 주도 민간 추진위원회)는 따뜻한 소비문화 확산 및 내수 경기 활성화를 응원하기 위해 소비자와 판매자가 함께 참여하는 릴레이 캠페인 ‘엄지척 챌린지’를 진행한다.

  * 백화점, 대형마트, 편의점, 프랜차이즈, 온라인쇼핑, 전통시장, 수퍼체인, 수퍼마켓, 면세점 등

 

이번 챌린지는 ‘엄지척’ 손동작을 활용해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소비자와 기업이 함께 ‘윈-윈’할 수 있도록 서로를 응원하는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엄지척 챌린지는 최근 2030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인스타그램 ‘릴스(Reels)’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며,

‘따뜻해송’에 맞춰 동작을 따라하고 그 동작을 촬영한 영상을 해시태그(#엄지척챌린지 #코리아세일페스타 #따뜻한소비)와 함께 게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영상으로 참여가 어려운 경우 쇼핑하는 순간 또는 구매하고 싶은 제품을 배경으로 엄지척 포즈를 촬영하여 응원 메시지와 함께 SNS에 게시해도 참여 가능하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이날 챌린지 참여를 독려하는 ‘따뜻해송’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코리아세일페스타 홍보모델 ‘박군’의 대표곡인 ‘한잔해’를 개사해 따뜻한 소비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박군이 직접 부른 따뜻해송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시원한 창법으로 공개 직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챌린지 참가자 중 총 359명을 추첨해 갤럭시 버즈 프로, 백화점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시 다음 참가자를 지목하면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자세한 경품 관련 내용은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챌린지는 10월 15일부터 11월 15일까지 진행되며, 11월 19일에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당첨자 발표 예정이다.

 

주최 :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

후원 : 산업통상자원부

Top